동원F&B는 ‘다랑이’ 갤럭시 테마 다운로드 20만회 돌파를 기념해 겨울을 컨셉으로 한 신규 테마를 출시했다. 사진=동원F&B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동원F&B는 ‘다랑이’ 갤럭시 테마 다운로드 20만회 돌파를 기념해 겨울을 컨셉으로 한 신규 테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원F&B가 지난해 무료 배포한 다랑이 갤럭시 테마는 최근 누적 다운로드 횟수 20만회를 돌파했다. 기업이 출시한 브랜드 테마의 다운로드 횟수로는 역대 최고 기록이라고 동원F&B는 설명했다.

지난해 탄생한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동원참치 캔을 타고 바다를 떠다니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으로,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이미지에 앙증맞고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동원F&B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겨울 컨셉의 갤럭시 테마는 다랑이가 동원참치 캔으로 썰매를 타는 모습을 비롯해 동원참치 캔을 모자처럼 쓰고 있는 눈사람의 이미지 등을 삽입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 테마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으로 갤럭시 테마 서비스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의 마스코트인 다랑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랑이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