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허니문 외 혼수 가구·신혼집 인테리어까지 한번에

사진=KCC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KCC는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에서 개최하는 첫 웨딩 박람회이다. 박람회에선 결혼 준비의 필수 요소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된다.

예비부부들은 한 공간에서 모든 품목들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기존 홈씨씨 매장에서 혼수 가구와 신혼집 인테리어까지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다.

웨딩 박람회에 사전 예약 신청을 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겐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제주도 여행권, 면세점 할인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각 업체별로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의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실제 공간처럼 꾸며 놓은 모델하우스 형식의 쇼룸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가 있으며, 매장에는 KCC 제품뿐만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에 인테리어 콘셉트부터 각종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에게 허니문과 웨딩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라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1: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 부부가 함께할 보금자리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까지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