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티구안·아테온 조만간 국내 출시"
  • 배우 하석진(왼쪽)과 김지석(왼쪽에서 세 번째)은 폭스바겐의 신형 '티구안'과 '아테온'을 타고 독일 곳곳을 돌아다녔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공
[데일리한국 박준영 기자] 배우 김지석과 하석진이 국내 출시를 앞둔 폭스바겐의 신형 ‘티구안’과 ‘아테온’을 타고 독일 곳곳을 여행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김지석과 하석진의 독일 여행기를 그린 예능프로그램 ‘고민 말고 GO!’에서 폭스바겐의 신형 티구안과 아테온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형 티구안은 콤팩트 SUV 티구안의 2세대 모델이다. 김지석과 하석진은 날렵한 외관과 넉넉한 실내 공간을 자랑하는 이 모델을 탄 뒤 겨울 산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추크슈피체와 뮌헨 시내 등을 돌아다녔다.

또한 김지석과 하석진은 클래식 스포츠카의 디자인에 패스트백 모델의 장점이 더해진 아테온을 탄 채 속도 제한이 없는 고속도로인 아우토반을 질주하기도 했다. 지난달 28일부터 방영되기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이날 3화가 방송된다.

폭스바겐코리아 측은 “신형 티구안과 아테온은 조만간 국내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박준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3/14 15:23:14 수정시간 : 2018/03/14 15:23:14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