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데일리한국 이정우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새 정부 부동산정책 성공을 위한 전략 모색'을 주제로 21일 서울 동국대학교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HUG와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주최하고 (사)대한부동산학회, 한국주택학회,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이 공동 주관한다.

이번 세미나는 각계 부동산 전문가들이 참여해 새 정부 핵심 부동산정책인 ‘도시재생’과 ‘임대주택 공급’에 대한 올바른 정책방향을 모색한다. 2개 세션으로 4시간에 걸쳐 발제 및 토론이 진행된다.

1세션은 ‘도시재생 뉴딜정책’에 대한 과제와 방향, 소규모주택 정비 추진방안이다. 2세션은 ‘임대주택정책’에 대한 현황과 과제, 향후 추진방향 등이다.

세미나 참석은 도시재생에 관심이 있는 시민, 산·학·연 전문가 및 관계자, 도시재생활동가, 일반사업자 등 누구나 가능하다.

김선덕 HUG 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도시재생 뉴딜정책 및 임대주택정책에 대한 HUG의 역할을 모색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각계 전문가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6/20 13:23:18 수정시간 : 2017/06/20 13:23:18
AD

오늘의 핫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