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가 인구 10만명을 돌파하면서 부동산 시장도 활기다. 행정자치부의 따르면 지난 달 송도국제도시가 속한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의 인구는 102,726명으로 불과 2년 전(77,730명)보다 32% 증가했다.

송도는 제2외곽순환도로와 제1경인고속도로 등 쾌속 도로망을 이용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인천대교만 건너면 인천국제공항에 닿을 수 있다. 코스트코, 현대 백화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대형쇼핑몰과 신세계몰, 롯데몰 송도, 이랜드 복합쇼핑몰 등 대규모 복합유통단지 개발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명문사학 채드윅국제학교 뉴욕주립대를 비롯해 조지메이슨대, 연세대 등의 국내외 명문대학이 들어서면서 교육 환경이 좋아지고 있다. 센트럴파크를 비롯한 대형 공원들과 문화시설들도 풍부해 다양한 문화·생활·편의를 누릴 수 있는 국제도시로 면모를 다져가고 있다.

SK건설이 송도국제도시에서는 처음으로 브랜드 아파트 ‘송도 SK VIEW(뷰)’를 선보인다. SK건설은 오는 7월 송도국제도시 6, 8공구 A4블록에서 송도 SK VIEW(뷰)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43층, 총 11개 동, 전용면적 75~99㎡, 전체 2,100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2020년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랜드마크 시티역(가칭) 역세권 아파트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단지 바로 앞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워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송도 SK VIEW(뷰)가 위치한 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 6,8공구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인천대교를 통해 진입할 때 초입에 위치해 송도국제도시의 관문으로서 상징성을 지니고 있는 지역이다. 송도 6,8공구는 마이스(MICE)시설, 관광, 레저 등의 서비스 산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인근으로 송도 골든하버(예정) 신항만이 조성되고, 송도 국제여객선 터미널도 예정돼 있어 향후 미래가치는 더욱 밝다.

송도 SK VIEW(뷰)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8에 마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