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통해서도 가입 가능…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늄(이하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발급 채널을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가장 큰 타격을 입었던 여행업계는 이달 사회적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전체 수요가 오를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변화에 발 맞춰 하나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가입 채널을 하나은행 영업점까지 확대 운영한다. 

이 상품은 작년 6월에 출시됐으며 그동안 하나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었다. 그러나 사회적 거리두기·방역 조치 완화에 따라 이달부터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게 됐다.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국내외 모든 하나카드 가맹점 이용 시 이용 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가 무제한 기본 적립된다. 또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에 대해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추가로 적립된다.

이외에도 △인천공항 라운지(이용 가능 라운지는 상품 페이지 참조) 무료 이용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시그니쳐 디자인인 '센츄리온'(로마군 지휘관) 디자인 카드로 출시됐다. 

하나카드는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한 발급 채널 확대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 간 하나 신용카드의 결제 이력 없는 회원 중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신규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2만5000원 이상 결제 시 2만5000원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국내/해외 겸용인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연회비는 본인 4만5000원, 가족 2만원 이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이혜림 하나카드 상품서비스섹션 주임은 "2년여 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의 기다림이 코로나 엔데믹으로 인해 설렘으로 바뀌어 가고 있음 잘 알고 있다"면서 "하나카드를 통해 좀 더 알차고 즐거운 고객의 여행이 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키워드

#하나카드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