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과 헤어를 포함한 분장 단독 협찬사로 결정돼

시아 뷰티아카데미 로고
[의정부(경기)=데일리한국 현대곤 기자] SIA 뷰티아카데미가 7월 12일 개최되는 2019 미스그랜드코리아 한국대표 최종 본선대회에 메이크업과 헤어를 포함한 분장을 단독으로 지원한다.

SIA뷰티아카데미는 최종 본선대회뿐 아니라 사전심사와 7월13일 진행 예정인 한국 대표 TOP 5의 해외 홍보용 프로필 촬영까지 분장을 담당할 예정이다.

세계 탑5 페이전트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의 한국대표 선발전인 '미스그랜드코리아'는 2016년 미국 라스베이거스 대회부터 후보자를 매년 선발하고 있다.

한국 본선에 진출했던 후보들이 각종 공중파 방송과 언론사의 아나운서를 비롯해 배우, 모델, 방송인 등으로 두각을 나타내 대회의 명성이 높다.

올해 대회에 강사 및 수강생 포함 20여명의 인원을 파견할 예정인 SIA뷰티아카데미는 뷰티 분야인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원데이클래스, 속눈썹 연장, 스타일리스트 교육 등을 주관하며, 특히 최명주 이사는 여러 유명 미인대회의 심사위원을 역임한 바 있다.

SIA뷰티아카데미의 최명주 이사는 "미래의 미용 꿈나무들인 수강생들이 세계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프로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에 파견을 결정했다"며 "우리 수강생들에게는 대규모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며,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2019 미스그랜드코리아 선발대회 최종 본선은 서울북동부와 경기북부의 대표 휴양시설로 꼽히는 아일랜드캐슬호텔 리조트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