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관내 23개 전 휴게소에서 인증샷 이벤트 진행

SNS 이벤트 참여고객 20명 추첨, 모바일 상품권 증정

도공 광주전남본부 제공
[전남=데일리한국 봉채영 기자]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김주성)는 오는 26일까지 광주전남본부 관내 23개 전 휴게소에서 ‘맛고을 별미 출시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맛고을 별미’는 고급 식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를 적용한 명품 메뉴 9종과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향토식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품질이 높은 실속메뉴 18종로 구성되었다.

이 기간 동안 ‘맛고을 별미’ 음식 사진이나 휴게소에 설치된 이벤트 행사 배너 사진을 찍은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등록하고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행사 게시물을 검색한 후에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30일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각 휴게소에서 ‘맛고을 별미’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맛있고, 가격대비 만족도도 높은 휴게소 대표메뉴 ‘맛고을 별미’를 많이 찾아주시길 기대한다”며, “고속도로 휴게소를 이용하실 때는 반드시 마스크 착용, 한줄 서기 등 방역지침을 지켜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