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수영복과 콜라보…안전튜브, 수영모 등 ‘키즈킷’ 제공
인피니티풀 카바나, 다모임 테라스 ‘와우팩’ 스페셜 메뉴 포함
  • 힐튼 부산의 ‘패밀리 럭키 백 패키지(Family Lucky Bag)’. 사진=힐튼 부산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가족 여행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패밀리 럭키 백 패키지(Family Lucky Bag)’는 △프리미엄 객실(성인 2인, 아이 2인 기준) 1박 △엘르 수영복의 ‘키즈 키트(안전 튜브, 수영모, 수경)’ △인피니티풀의 카바나 무료 이용 △다모임 테라스에서의 ‘와우팩(Wow Pack)’ 스페셜 메뉴 △웰컴 어메니티 ‘쿠키&스파클링 워터’ 등이 포함됐다.

이번 패키지는 엘르 수영복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아이들을 위한 ‘키즈 키트’ 수영 제품이 제공된다. ‘키즈 키트’에는 안전튜브, 수영모, 수경 등 트렌디하고 귀여운 무늬과 컬러로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돼 액티브한 물놀이를 하기에 좋다.

또 힐튼 부산의 대표 명소인 ‘인피니티 풀’에서의 카바나 4시간 이용이 무료 제공돼 아이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를 위해 마련된 ‘와우팩’에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BBQ 폭립, 키즈 버거, 후라이드 치킨, 새우튀김과 소다 음료로 구성됐다.

힐튼 호텔 관계자는 “실속 넘치는 내용으로 가족 모두의 여행 만족도를 위해 최고의 호캉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윤나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10 10:55:14 수정시간 : 2020/08/10 10:55:14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