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바이럴필름·인쇄광고·옥외광고·기획/마케팅 등 5개 분야

제2회 경기도광고홍보제 공모전 포스터=경기도 제공
[수원(경기)=데일리한국 하태호 기자] 경기도는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세상을 상상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부(14~19세), 대학생부, 일반부로 나눠 진행되며 국내·외 거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경기도 기본소득 △코로나19 확산방지 대응 및 경제·심리 방역 △청정계곡 도민환원 △경기도 공공임대주택·경기행복주택 공급 △‘공정’가치를 담은 경기도 정책 등 정책과제 5개와 안전.평화와 관련한 자유주제 공익과제 1개다.

공모 분야는 TV광고·바이럴필름·인쇄광고·옥외광고·기획/마케팅 총 5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을 수여하며, 대학부 상위 입상자 중 2명에게 국내 광고·홍보회사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시상 규모는 54편, 상금은 5800만원이다.

작품 접수 기간은 오는 8월3일∼9월2일이다. 공모전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과 작품 접수는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식 웹사이트(http://www.ggideacontest.com)에서 가능하다. 시상식은 오는 10월30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민 도 홍보미디어담당관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경기도 광고홍보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경기도 정책에 대해 알아갈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