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부터 19일까지 봄 정기세일 돌입

‘슬기로운 4월 생활’ 테마로 다양한 상품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광주점 오는 4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봄 정기세일 . 사진=롯데백화점광주점 제공
[광주=데일리한국 봉채영 기자] 롯데백화점 광주점(점장 나연)이 오는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생활 환경 속에서 롯데백화점이 제시하는 다양한 쇼핑 혜택을 통해 슬기로운 쇼핑을 하자는 취지로 ‘슬기로운 4월 생활’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세일 기간중 롯데카드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한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행운 경품’ 행사(1일 1인 1회 참여가능)와 3일 단 하루 롯데백화점 앱에서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선착순 총 4만명의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행운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 제한, 감염 불안, 경제적 영향 등으로 인한 우울감을 나타내는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온택트(ON:tact)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전국민이 모임 등을 자제하고 있지만 따뜻한 연락만은 지속하자는 의미의 캠페인으로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3일부터 30일까지 따뜻한 메시지를 남길수 있다.

더불어 프리미엄 와인부터 가성비 와인까지 약 500여개에 이르는 월드 와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와인 박람회가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지하1층에서 진행된다.

와인 10병당 1병 분량의 쌀이 기부되는 몬테스 와인, 이태리 베스트 추천와인, 1만원대 가성비 와인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