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전문 예약&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엔조이’가 추천하는 라이프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이비스 스타일 강남&명동’이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불 수교 130주년’을 맞이하여 프랑스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프레쉬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에서는 프랑스 요리 프로모션인 ‘쁘띠 프랑스 (Petit France) 시즌 2’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식재료 본연의 소스와 향신료를 곁들여 맛과 향이 더욱 일품인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제공하는 메뉴는 부르타뉴 스타일의 렌틸 콩을 곁들인 연어구이와, 매운 맛이 가미된 바스크 식 닭 가슴살 구이, 그윽한 향이 살아있는 ‘그라탕 스튜’ 및 로렌 지방의 파이 ‘퀴시 로렌’이 있다. 디저트로는 달콤한 딸기 크림을 넣은 크레이프와 살구 레몬 타르트를 맛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토시살 스테이크를 포함한 10여가지의 이상의 뷔페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은 인근 회사원들이 알찬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매 주 월요일은 디너 뷔페를 이용할 시 최대 8인까지 20% 할인이 가능하며 삼성동과 대치동 소재 직장인의 경우 명함을 제시하면 1인 당 와인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금액은 성인 기준 런치 주중 3만 7,000원/ 주말 3만 9,000원이고 디너는 주중, 주말 모두 4만 3,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부가세 포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하고 다채로운맛의 프렌치 퀴진인 ‘쁘띠 프랑스 인 더 스타일(Petit France in the Style)’을 선보인다. 제공하는 메뉴로는 프랑스식 감자 그라탕인 ‘니스와즈 플레트(Nicoise Flette)’, 디종 머스타드 비네그레뜨(Dijon Mustard Vinaigrette)를 곁들인 고트 치즈와 토마토 콩핏 샐러드, 브르타뉴 스타일의 렌틸콩을 견들인 연어구이, 매운 맛을 가미한 바스크식 닭고기 요리가 대표로 준비된다.

모듬 타파스, 3가지 그린 샐러드, 모듬 치즈와 콜컷, 세프의 데일리 파스타, 오늘의 스프, 파니니 등이 디저트 코너와 함께 제공된다. 디저트 코너에는 과일 그라탕, 레몬 타르트, 딸기 크림 프라페 등 새콤달콤한 디저트 류와 계절 과일 등이 제공되며,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되어 풍부한 프렌치 퀴진을 즐길 수 있다. 금액은 4만 3천원(부가세 포함)이다. 1만 5천원 추가 시 토시살 구이, 소고기 등심 구이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Grill BBQ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엔조이는 이비스 스타일 강남의 ‘프레쉬 365 다이닝 ’과 이비스 스타일 명동의 ‘르 스타일 레스토랑&바’ 1인 식사권을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 02.6020.8880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르 바 : 02.3011.8121

레스토랑 할인 문의 : 1600.3662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