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여름프로젝트로 진행하는 <칵테일 비치>의 7월 상품을 다양한 혜택의 특가상품으로 판매한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의 <칵테일 비치>는 여름휴가를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즐기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오는 7월 17일부터 매주 금, 토, 일 2개월간 ‘더 라운지’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칵테일 페스티벌이다. 칵테일 비치에서는 시원한 여름 칵테일과 DJ & 버스커 밴드의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국내 양주업계 2위인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화이트 스피릿 7종 (앱솔루트, 말리부, 제임슨, 올메카, 비피터, 하바나클럽)을 베이스로 만드는 감각적이고 개성 가득한 서머 칵테일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입장권을 칵테일 교환권 가든의 부스에 제시하면 칵테일 비치에서 선보이는 칵테일 3종 및 음료를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7월 특별 이벤트로 7월에 JW메리어트 동대문의 칵테일 비치를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15% 할인 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엔조이 회원에게는 오픈 이벤트가 진행되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추가 5% 포인트 적립이 진행 된다. 또한, 레스토랑엔조이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칵테일 비치 현장에서 인근 쇼핑몰 ‘두타’에서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10,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모바일 웹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