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하여 KAL호텔과 함께 숙박부터 조식, 중식, 석식을 모두 제공하는 조건으로 초대이벤트를 진행한다.

KAL호텔은 수려한 자연의 낭만을 담은 서귀포 칠십리 해안가에 위치한 리조트 호텔 ‘서귀포KAL호텔’과 대중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한 특1급 비즈니스호텔 ‘제주KAL호텔’이 제주도에 자리하고 있다. ‘서귀포KAL호텔’은 아름다운 남국의 정취가 펼쳐지는 자연의 품속에서 캠핑&바비큐를 체험할 수 있으며, 가족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야외바비큐와 제철과일 및 샌드위치, 커피 등으로 구성 된 피크닉세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제주KAL호텔’은 지역 특징을 살린 다양한 요리가 있는 뷔페 레스토랑 <한라>부터 한라산 기슭의 제동목장 한우를 소재로 하는 한우요리 등이 있는 한일 레스토랑 <사라>, 마지막으로 제주 최고층에 자리한 정통 중국요리와 함께하는 중식 레스토랑 <심향>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KAL호텔과 함께 제주 또는 서귀포KAL호텔에서 1박 숙박과 함께 조식부터 중식, 석식까지 제공하는 내용으로 블로그 이벤트를 3번에 나뉘어 총 3달간 진행한다. 4월에는 지난 13일부터 레스토랑엔조이 블로그에서 이벤트가 오픈 되었으며, 5월 한달 간 총 4팀을 초대하는 일정으로 19일까지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블로그(http://blog.naver.com/restr_njoy)와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어플 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