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라마다서울 종로 호텔의 엔뷰스파에서 이용 가능한 힐링 스파 이용권과 라마다서울 종로 호텔의 쿠치나도노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브런치 뷔페권을 묶어 하나의 패키지로 46% 할인 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피로와 스트레스에 찌든 현대의 도시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라마다서울 종로의 엔뷰스파는 특별한 휴식을 줄 수 있는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파와 브런치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힐링스파브런치 상품에서 힐링스파는 아쿠아롬 풋스파와 함께 아로마 전신 후면 테라피와 기본페이셜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다. 또한, 브런치 뷔페 이용이 가능한 쿠치나도노 레스토랑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들이 가득하고 특별한 분위기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브런치는 물론 디너까지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라마다서울 종로 엔뷰스파의 힐링스파브런치 상품을 46% 할인 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엔뷰스파의 다양한 스파 상품이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