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다가오는 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해 상견례 추천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롯데호텔부산의 한식당 ‘무궁화’는 다양한 런치&디너 코스와 더불어 상견례 코스까지 제공하며, 상견례 코스 예약 시, 한국의 전통미가 느껴지는 식기, 금 기물을 이용한 특별한 테이블 세팅이 준비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중식당 ‘천산’은 3월부터 5월까지 기간한정 봄 특선 상견례 코스메뉴를 제공한다. 중국 고대 문화를 현대에 맞게 재현한 중식당 ‘천산’에서 진귀한 중국 명주 및 중국 요리의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카페 드 셰프’의 한식 상견례 코스와 양식 상견례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드 셰프’는 서양과 동양의 재료와 맛에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세계 정상급 수준의 메뉴를 내놓는 곳으로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해당 상견례 상품을 이용 시 홍삼주 또는 와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더팔래스호텔의 상견례 코스로는 일식당 다봉의 자연 본연의 맛을 지킬 수 있도록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준비한 회와 스시, 각종 전골 등 계절별 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미식가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손꼽힌다.

상견례는 결혼을 앞두고 양가 부모님을 모시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식사장소를 고르기 까다로운 점이 있다. 레스토랑엔조이가 소개하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레스토랑에서 완벽한 상견례를 준비하자.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