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호텔의 혜택은 ‘우아하게!’, 가격은 ‘실속있게!’, 적립금 1,000 원당 10포인트는 ‘덤으로’

직장인 황병준씨 (가명, 38세) 는 최근 고민에 빠졌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 연휴와 졸업 입학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올해 초등학교를 졸업하는 큰 딸이 해외여행을 가자고 졸라대기 때문이다. 양가 부모님들께는 설날 용돈을 드려야 하고, 각종 연말정산 환급액은 작년 대비 크게 줄었다. 더구나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미생 직장인이라, 여행 계획을 세울 마음의 여유도 없다.

일반적으로 특급 호텔 & 리조트들의 객실 요금은 20만원~30만원 대로, 요즘 같은 불황기에 소비자들에게는 큰 부담이 아닐 수 없다. 이에, 전세계 약 15만개의 호텔을 서비스하는 호텔엔조이 (www.hotelnjoy.com) 는, 멀리 가지 않고도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뜻 깊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WOW 특급 호텔 Big 3’ 모바일 특가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국내의 고객들은 이벤트를 통하여 최대 68% 할인율 (정상 판매가 기준)을 적용 받아, 최고급의 호텔 객실 서비스를 5만원 대~15만 원대에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급할인 대상 호텔은 서울 강남 소재의 ‘르네상스 서울 호텔’, 과 ‘리츠칼튼 서울’, 마지막으로 제주의 ‘오션스위츠호텔’ 이며, 할인 적용 및 특전 혜택은 호텔엔조이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하여 예약 시에만 가능하니 이 점 주의하도록 하자.

먼저, 르네상스서울 호텔은 약 67% 할인율로 106,250 원에 특급호텔의 품격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특전으로는 피트니스 센터 & 수영장 무료 (성인2인 또는 최대_성인2 소아 2)가 있으며, 엔조이 모바일 전용 오후 14시 Late Check Out 도 매력적인 구매 포인트이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1일부터 31일까지이다. 다음으로, 전 세계 호텔 중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인 리츠칼튼 호텔서울은 슈페리어 디럭스 룸과 Late Check Out 서비스를, 61% 할인가인 155,050 원에 호텔엔조이 모바일 예약 회원들에게 단독 제공한다 (1월 30일 까지).

마지막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도에 여행하고자 한다면,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호텔엔조이는 오션스위츠 제주호텔과 함께 57,000 원 (모바일 예약가, 68% 할인가) 에 바다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1~2월 early-bird 상품 (2월 28일까지)’을 특별 출시했다. 이 상품을 통하여 고객들은 피트니스클럽 무료 이용, 커피 및 티 무료 제공, 그리고 자전거 무료 대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바다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는 선착순 제공이므로 호텔 예약 전 확인 할 필요가 있다.

호텔엔조이는 2009년 업계 최초로 실시간 호텔 예약과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숙박 예약 앱을 개발했으며, 2014년부터는 모바일을 통한 호텔 예약이 전체의 약 60% 를 상회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당일 예약과 미드나잇특가 (0시~3시 파격 특가) 등의 다양한 모바일 전용 특가 상품을 통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데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고 한다. 총 이용 요금 기준 1,000 원당 10 포인트를 적립이 가능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호텔엔조이 관계자에 따르면, 호텔엔조이는 대표를 포함 임직원의 60% 이상이 호텔리어 출신이어서 호텔 관련 상품 기획력 및 현장에 대한 이해, 고객 상담, 그리고 전문성이 강점이라고 한다.

2월은 발렌타인데이, 졸업과 입학 시즌, 그리고 기나긴 황금연휴인 설날이 기다리고 있다. 가족과 함께 가까운 국내 여행을 통하여 신나는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