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가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를 좀 더 푸짐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추천 상품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렉싱턴호텔은 클래식 스포츠 바 <양스앤메츠>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야구의 전설 베이비룻을 만들어낸 뉴욕 양키스와 뉴욕 매츠 팀의 진귀한 소장품으로 가득한 뉴욕 스타일 스포츠 바 Yanks&Mettz 에서 MLB 슈퍼스타들의 가슴 벅차오르는 감동의 순간을 떠올리며 그 열정과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양스앤메츠는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새로운 코스요리로 전복 타르타르와 트러플 드레싱부터 대게살과 새우스테이크, 레몬 셔벳, 크림치즈를 곁들인 토마토 샐러드,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쉐프 스페셜 디저트까지 다양한 요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푸짐하게 보내기에 충분하다. 해당 상품은 12월 24일에 한하여 사용 가능하다. 또한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8%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와인 1잔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에 걸쳐 연말 마리아주특선디너를 진행한다. 해당 디너를 통해 이탈리아의 대표 와인인 ‘미켈레 끼아를로’ 컬렉션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으며, ‘미켈레 끼아를로 바르바레스코 아쉴리’와 함께 한우 안심 구이를 즐길 수 있다. 디너의 마지막은 달콤하고 섬세한 향의 ‘미껠레 끼아를로 모스까또 다스티 니볼레’와 딸기 밀풰유로 마무리 된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50% 할인 된 단독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씨에스호텔의 탁 트인 바다와 요트 선착장, 연못 정원이 있는 <꽃낭>에서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함께 와인리셉션, 팝페라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타구이, 방어회, 가시발 새우찜 등 즉석요리 30여 가지의 특선 뷔페를 비롯하여 프리미엄 와인 시음 및 핑거푸드가 제공되는 와인 리셉션, 그리고 전문 소프라노 테너의 클래식, 크리스마스 인기곡 다수, 드라마 OST등 의 팝페라 공연과 함께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