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12월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서 다양한 레스토랑의 크리스마스&연말 특별상품을 판매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모모 카페부터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섬모라, 크루즈스토리의 불꽃디너크루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12월 24일, 25일 크리스마스와 12월 31일 연말을 맞이하여 스페셜 디너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준비한 스페셜 뷔페 메뉴와 함께 해산물 링귀니 파스타, 딸리아뗄레, 연어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등 메인 메뉴가 제공된다. 더불어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매수한정으로 더블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함께 판매하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역시 12월 24일과 25일, 31일에 스페셜 디너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섬모라에서 식사 후 관람 가능한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샴페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브런치에 스페셜 디너를 즐길 수 있으며, 연말인 31일에는 특별한 메뉴와 함께 샴페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대규모 연안유람선 크루즈스토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24일부터 25일 단 2일동안 크리스마스 디너 크루즈를 진행한다. 화려한 캐롤음악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불꽃축제와 호텔출신 특급쉐프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모자, 머리띠 등 크리스마스 장신구를 제공한다. 또한 마술쇼, 중국기예공연, 스포츠댄스, 라이브가수공연, 저글링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산타할아버지와의 포토타임으로 온 가족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또한,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라이트 아웃 2014 키스타임’의 2분 14초 동안의 암전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레스토랑엔조이에서 1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그 밖에도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패밀리아, JW메리어트 서울 더 카페, 그랜드 힐튼 뷔페 레스토랑, 서울팔래스호텔 스톤플레이트, 네스트호텔 더 플라츠, 렉싱턴호텔 뉴욕뉴욕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특별 상품 및 연말 특별상품을 최대 27%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