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 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 (www.restaurantnjoy.com) 는 지난 11월 17일 호텔엔조이, 패스엔조이의 패밀리사와 함께 통합아이디를 오픈 하였다. 이에 따라 레스토랑엔조이는 이번 주까지 3주동안 최대 50% 할인의 다양한 핫딜상품을 오픈 했다.

먼저 ‘불고기브라더스’의 한우 차돌박이를 1+1으로 제공한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감미로운 음악, 쾌적한 분위기 안에서 다양한 한식 요리와 다채로운 불고기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의 특유의 고소함으로 얇게 썰어 구워 먹으면 일미인 차돌박이 구이를 이벤트 기간 동안 1+1으로 제공한다.

또한,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퓨전 전복요리 전문점 ‘청출어람’의 수라상 정식 1인권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청출어람은 완도산 전복과 30여가지 한방재료가 더해져 훌륭한 보양요리를 제공한다. 전통 가옥의 느낌, 전통 찻집 같은 분위기로 한국 고유의 전통미가 돋보이며 전문 셰프의 손맛으로 어우러진 한방전복을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 수라상 정식은 전복죽을 시작으로 전복내장무침, 구절판, 전복삼합, 전복갈비, 황태찜, 십전대보탕, 연잎밥 등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엔조이 단독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는 렉싱턴 호텔의 정통 뉴욕식 스테이크 하우스 ‘뉴욕뉴욕’의 12월 한달 동안 사용 가능한 송년특선 런치, 디너 코스요리 식사권을 1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뉴욕뉴욕은 미국의 역대 유명 대통령과 정치인의 품격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분위기의 디너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 품격있는 모임이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신사동 맛집으로 유명한 유러피안 레스토랑 ‘파머스 키친’은 1층의 무학주류마켓과 야외 바비큐장, 2층의 파머스 키친 레스토랑으로 구성 된 다채로운 3색 테마의 문화공간이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단독상품으로 파머스키친의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사용 가능한 바비큐 뷔페 1인권을 25%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업그레이드 되어서 돌아온 파머스 가든 BBQ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와인부터 소주, 맥주 등 각종 주류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등심스테이크와 달콤한 갈릭버터브래드가 함께 제공된다.

인천의 특1급 네스트 호텔은 국내 최초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인천국제공항과 7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더 플라츠’는 서해를 향해 전면 창을 내고 좌석을 계단식으로 설계하여 자연 풍경을 콘서트처럼 강상할 수 있으며, 백색의 대리석 인테리어가 품격 있는 분위기를 더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네스트호텔 ‘더 플라츠’에서 12월 24일과 31일에 사용 가능한 스페셜 디너 1인 뷔페권을 31% 할인 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www.restaurantnjoy.com )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