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가 신촌에 위치한 서비스 레지던스 Ever8(에버에이트)의 지난 9월 29일 오픈 한 뷔페 레스토랑 <Table No.8>에서 11월 8일 진행하는 하우스 파티 페어의 2인 이용권을 96% 할인 된 초특가 상품으로 50매 한정 판매 한다.

특급호텔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진 신촌에 위치한 서비스 레지던스 에버에이트의 풀 코스 프리미엄 뷔페 <Table No.8>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의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다양한 스타일의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뷔페 레스토랑이다. 평일 조식과 런치에는 프리미엄 뷔페로, 저녁에는 핑거푸드를 중심으로 한 고품격 안주 뷔페와 함께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맥주 무제한 뷔페'를 운영한다. 또한 주말에는 돌잔치, 고희연, 상견례 등 가족 모임과 연회를 제공한다.

오는 11월 8일 <Table No.8>은 돌잔치, 고희연, 상견례 등 가족 연회의 모든 것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하우스 파티 페어를 진행한다. 연회 전문 상담 플래너가 고객의 의견과 트렌드에 맞게 1:1 맞춤 컨설팅을 해주고, 연회의 다양한 컨셉 상차림과 최신 상품 정보들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실제 행사에 구성되는 음식들을 그대로 시식할 수 있으며 소규모 파티를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행사를 통해 가족행사 연회 예약 상담과 연회에 제공되는 25,000원 상당의 뷔페 식사가 제공된다.

레스토랑엔조이는 에버8 <Table No.8>의 하우스 파티 페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2인 이용권을 런치와 디너 이용권으로 구분하여 96% 할인 된 금액으로 50매 한정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11월 5일까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