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랑 카카오톡 친구 맺고, 이벤트 소문내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쉬상품권 받고!

전세계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엔조이(http://www.hotelnjoy.com)에서 더욱 빠르고 간편한 상담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옐로우ID) 1:1 상담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호텔예약 서비스 관련 문의를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으며 호텔엔조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특가 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카카오톡 1:1 상담 서비스는 365일 평일, 휴일 상관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옐로우ID)는 카카오톡 접속 후 상단 메뉴 더보기 클릭, 플러스친구 탭에 들어간 후 '호텔엔조이'를 검색하여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호텔엔조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1 상담서비스를 오픈기념 이벤트로 플러스친구를 맺은 선착순 200명에게 호텔엔조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한 1만원 캐쉬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를 SNS,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하여 이벤트 하단에 홍보한 링크를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하여 1등 20만 캐쉬상품권(1명) 2등 10만 캐쉬상품권(2명) 3등 5만 캐쉬상품권(3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10월6일부터 10월1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호텔엔조이는 10월 한달간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호텔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여행경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예정이다.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은 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에서 참조할 수 있다.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