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레스토랑 예약&할인식사권 전문 사이트 '레스토랑엔조이'(http://www.restaurantnjoy.com)는 엠블호텔 여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등 다양한 신규상품을 최대 10% 할인 된 가격으로 오픈 하였다.

대한민국 최남단지역 남해안에 위치한 엠블호텔 여수의 오리엔탈 퓨전요리 전문 뷔페 레스토랑 <아드리아>는 메뉴 구성과 신선한 재료만으로 준비한 특별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하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조식뷔페와 쉐프가 직접 만드는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 생선초밥 등 고품격 라이브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석식뷔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엠블호텔 여수의 최고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마레첼로>는 한려수도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전경으로 세계 최고급 호텔에서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물류를 으뜸으로 하는 부드러운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저녁이 되면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위스키와 최고급 와인까지 즐길 수 있다. 이와 같이 엠블호텔 여수의 다양한 레스토랑을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그룹의 대표 호텔로서 대한민국 호텔&서비스 산업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는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는 '섬(Island)'과 언덕을 뜻하는 '모라'라는 제주말의 합성어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자연 친화적 실내장식과 통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반짝이는 제주바다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도의 계절적 특징을 잘 살린 엄선된 메뉴와 섬세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제주도 푸른 바다의 아름다운 전경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해비치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이디>는 '여기'란 뜻의 제주 방언으로서 만남이 있는 장소를 의미한다. 커피와 델리를 전문으로 하는 라운지 카페임과 동시에 아침에는 조식 뷔페를, 저녁에는 술과 간단한 안주를 함께 선보인다. 현재 <이디>에서는 9월 1일부터 '제주 토종 돼지 숯불 BBQ'를 디너로 만나볼 수 있다. 셰프들이 직접 숯불에 구운 제주 토종 돼지 BBQ를 제주석 현무암에 선보이며 샐러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다양한 레스토랑 역시 레스토랑엔조이를 통해 1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2012년 3월 개관한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호텔의 웰빙 라이프 스타일 뷔페 <쏘도베>의 식사권을 10% 할인 판매 하고 있다. 쏘도베는 웰빙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엄선된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으며 업장 내에 즉석 라이브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오감을 즐겁게 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토랑엔조이 홈페이지(http://www.restaurantnjoy.com)와 스마트폰 어플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1600-3662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