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호텔예약 전문 '코리아호텔닷컴' 고객감사 이벤트로 무료 커피쿠폰 제공

전세계 호텔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리아호텔닷컴(http://www.koreahotel.com)에서 홈페이지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재 구매 고객 대상 '원모어 투커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모어 투커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코리아호텔을 통해 재예약 할 경우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음료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코리아호텔닷컴은 지마켓에 입점하여 다양한 고객들이 호텔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8월17일까지 지마켓에서 코리아호텔닷컴 상품 예약 시 선착순 최대 3만원 할인쿠폰 제공(9월30일까지 사용가능), 12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강원숙소 휴가 먹거리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휴가 먹거리 지원 혜택은 강원&일본 지역 숙박 예약 시 KFC 징거버거 세트 쿠폰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영화예매권2매와 치킨세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 코리아호텔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해 6월 새롭게 오픈한 코리아호텔닷컴은 국내호텔 뿐 아니라 전세계 해외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호텔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이메일과 전화번호만 가지고 회원가입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코리아호텔닷컴 문의 02-6098-1180

<'BIZ브리핑'은 정보제공을 위한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로 구성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