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생리대 르프레시와 빵빵덕(FANFANDUCK)이 두 번째 콜라보 '숲속요정 시리즈' 한정판 선물 박스와 아트 토이를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여성이 월경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몸을 더 사랑해 주기를 바라며, 건강한 월경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르프레시 여성작가 콜라보 프로젝트 일환으로 LALA FANFAN 작가와는 '제주 빵빵덕 패밀리'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빵빵덕은 핑크 볼에 도톰한 입술이 특징인 캐릭터로 지난해 르프레시와 첫 콜라보를 통해 최초로 아트토이 형태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시즌 2는 비밀의 숲속에서 작은 열매를 먹고 사는 6명의 '숲속 요정' 콘셉트에 캐릭터별로 아이템을 추가했다.

숲속 요정 시리즈 선물 박스는 르프레시 생리대 4종(롱 팬티라이너, 중형, 대형, 슈퍼롱 오버나이트)과 빵빵덕 아트토이, 파우치가 구성됐다. 빵빵덕 캐릭터가 그려진 엽서와 메모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LALA FANFAN 작가는 “시즌 1 인기에 힘입어 시즌 2를 론칭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지친 일상에 작은 힐링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호 르프레시 대표는 “르프레시는 월경 증후군으로 불편함을 느낄 여성들이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여성 작가와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월경 라이프를 위해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르프레시는 국내 최초 스위스, 영국, 독일 등 6개국 기준을 통과한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다. 피부에 닿는 탑시트를 100%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을 사용했다. 선물박스를 비롯한 빵빵덕 콜라보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이날(27일)부터 르프레시 공식몰 일센티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9/27 10:06:01 수정시간 : 2021/09/27 10: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