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연합뉴스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추석 연휴가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추석 인사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0년인 올해 추석 연휴는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 일요일까지 5일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고려해 먼 거리에서나마 친구와 지인 그리고 직장상사와 거래처에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인사말문구를 알아본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추천하는 추석 인사말은 다음과 같다.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보름달처럼 마음마저 가득 찬 풍요로운 추석 보내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포털사이트 다음이 추천하는 추석 인사말은 다음과 같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둥근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하는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 하시고,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세요.

기자소개 신영선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29 07:30:32 수정시간 : 2020/09/29 09:5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