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라면 누구나 나이가 들어 보이기보단 실제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을 선호한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나이를 들게 하는 주범인 피부의 탄력이나 주름이기 때문에 피부노화를 개선하기 위해 마스크팩, 기능성 화장품, 피부관리샵을 다니면서 관리에 신경을 쓰지만 이러한 관리로는 근본적인 개선이 어렵다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기 위해 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울쎄라리프팅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성과 효과를 입증 받은 레이저 장비로 피부 표피, 진피뿐 아니라 SMAS층(근막층)까지 열에너지가 직접 전달되어 콜라겐 및 피부 재생을 유도하는 리프팅 시술이다.

울쎄라리프팅 처진 볼, 깊은 주름, 얼굴의 처짐, 팔자주름, 목주름 등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통증이나 출혈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기간이 별도로 필요로 하지 않아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들이 긴 휴가를 내지 않고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김선태 원장은 “사람마다 피부의 타입, 피부의 두께, 시술 부위와 노화가 찾아온 정도가 각기 달라 개인별 맞춤형으로 울쎄라리프팅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시술인지 확인하고, 개개인에게 맞는 강도와 횟수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