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오는 21일 오후 3시 45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포화지방산이 함유된 TG나 생체 이용률이 떨어지는 EE 형태의 단점을 모두 개선해서 개발된 최신 기술력의 오메가3다.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가장 유사하여 체내 소화ㆍ흡수가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를 최소화시킨다. 캡슐 크기도 기존 자사 오메가3 캡슐 대비 42% 작은 520㎎ 사이즈라 목 넘김에도 편안하다.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를 포함하고 있다.

이번 GS홈쇼핑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6일 방송에 이어 추가 편성했다. 이전 방송과 동일한 구성인 60캡슐 6박스(6개월 분), 60캡술 12박스(12개월 분)로 판매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체내 흡수 및 생체 이용률을 높인 알티지 오메가3가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며 “어취나 캡슐 사이즈 때문에 오메가 3 구매를 망설였거나 처음 오메가3를 구매하려는 분들에게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는 제품 안전성을 위해 제조에서 판매까지 식약처 인증 식품 이력 추적 시스템을 통해 엄격히 관리하고 있으며, 2019년 소비자 판매 부분과 브랜드 인지도 부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