춥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에 가혹한 환경이다. 여기에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오염된 외부환경에 장시간 노출되게 되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손상도 심해질 수 있다. 외부의 차가운 공기와 실내의 따뜻한 공기에 번갈아 피부가 노출되게 되면 혈관의 확장과 수축이 반복적으로 일어나 더욱 피로감을 줄 수 있다.

따라서, 겨울에는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케어해 줄 수 있는 응급 뷰티템들을 파우치에 챙겨 다니면서 수시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트리트먼트 크림
닥터디퍼런트 마데카 R 시카 메탈 크림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지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 주는 진정 트리트먼트 크림이다.

병풀(호랑이풀)에서 추출한 활성 성분 중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가 유효 농도로 함유됐다. 또한, 더마메탈 성분인 구리(Cu)와 아연(Zn)까지 함유해 시카케어 효과를 높여 준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안전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미스트
삼한사미(三寒四微)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미세먼지는 우리 일상을 위협하는 존재가 되었다. 외출 후에는 꼼꼼히 세안을 해주고 외출 시에는 사용이 편리한 미스트 제품을 활용해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다.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는 (+)이온 천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가 있는 안티폴루션 제품이다. pH 약산성으로 건강한 pH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며 녹차캘러스 배양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 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피부 결로 정돈해준다.

■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이 깊어진 입술을 케어해 줄 립밤
차갑고 건조한 바람에 노출된 입술은 오일 성분이 함유된 립 제품을 사용해서 입술 표면을 보호하면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

니베아 립케어 망고 샤인은 24시간 유지되는 우수한 보습력과 함께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은 100% 자연 유래 오일을 사용한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의 망고 샤인은 망고 과즙이 느껴지는 상큼 달콤한 향과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발색으로 특별한 메이크업 없이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만들어줄 핸드크림
손은 신체 중에서 겨울철 외부 환경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이다. 외부에 자주 노출되는 손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휴대하고 다니면서 자주 발라주는 것이 좋다. 다만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질이 많이 묻기 때문에 핸드크림을 바르기 전 물티슈 등을 사용해 손을 깨끗이 해주는 것이 좋다.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421은 달콤한 바닐라와 내추럴한 시더우드의 향을 담은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깔끔한 텍스처가 피부에 스며들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작은 달걀 모양 뚜껑이 달린 누드에이치앤드크림 421은 특별한 제형의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달걀이 가진 풍부한 영양성분이 실키한 텍스처의 보습감으로 손을 코팅한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1/15 14:17:30 수정시간 : 2020/01/15 15:0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