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한 살 더 먹었지만 외모만큼은 어려 보이기 위해 다양한 동안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 피부의 꺼진 곳을 채워주는 ‘필러’, 주름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보톡스’, 처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이 인기인데, 특히 필러는 얼굴을 보다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면서도 동안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시술이다.

필러는 주사기를 이용해 피부조직을 보충할 수 있는 물질을 주입하는 시술이다.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거나 주름아래를 채움으로써 직접적으로 주름을 사라지게 하는 간편한 주사요법으로, 결과를 시술 직후 확인할 수 있다.

안산 톡스앤필의원 김송이 대표원장은 “필러 시술은 주사 테크닉에 따라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라며 “시술 부위에 따라 필러의 입자(크기)나 성분 등 적합한 제품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제품 선택에 있어서도 신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원장은 “필러 시술에는 다양한 제품이 사용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프랑스산 ‘퍼펙타’는 국산 필러의 단점이라 할 수 있었던 짧은 유지기간을 보완하고 국산 필러만큼 저렴한 비용으로 수입필러를 진행할 수 있다. 퍼펙타 필러는 이마, 팔자, 코, 턱 등 볼륨이 필요한 부위에 시술이 적합하고, 입자 크기 별로 `퍼펙타 컴플리먼트(Perfectha Compliment)`, `퍼펙타 덤(Perfectha Derm)`, `퍼펙타 딥(Perfectha Deep)`, `퍼펙타 서브스킨(Perfectha Sub-Skin)` 등 네 가지로 구성되어 보다 효과적이고 섬세한 시술이 가능한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