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수) 23시부터 한시간 동안 파격 할인 혜택 제공

남성 화장품 브랜드 '젠틀피버'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상품 '플레인 올인원 톤업 에센스'의 23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늘(22일) 오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 사은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젠틀피버는 타임 세일 시간 동안 젠틀피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젠틀피버의 베스트 상품인 플레인 올인원 톤업 에센스와 플레인 퓨리파잉 워터로션 세트로 구성된 ‘훈남패키지’를 1,000개 한정 수량으로 66% 파격 할인된 가격 19,900원에 제공한다. 훈남패키지 구입 시 #첫인상펜'으로 불리며 젠틀피버의 매니아층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는 플레인 맨즈 퍼스트 임프레션 펜도 함께 증정된다.

23만개의 판매량을 돌파하며 눈길을 끈 젠틀피버의 올인원 톤업 에센스는 어둡고 칙칙한 남성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과하지 않고 내 피부인듯 자연스러운 톤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에 함께 세트로 구성된 워터로션은 스킨처럼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동시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전달하는 로션의 역할까지 해 인기가 높은 젠틀피버의 또 다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현재 해당 브랜드는 공식 사이트 신규회원 가입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시 최대 30,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젠틀피버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강력한 씬스틸러로 활약 중인 배우 배성우를 발탁, 센스있는 영상광고로 주목받고 있다. 배성우는 영화 <더 킹>과 <안시성>에서 열연을 펼쳤고, 드라마 <라이브(Live)>에서 오양촌 역할을 맡아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 조연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배성우는 젠틀피버의 전속모델로서 공개된 CF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코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젠틀피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