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건강식품 브랜드 Swisse(스위스)가 롯데면세점의 핑크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8일을 시작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Swisse '핑크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플라밍고 튜브 컵홀더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Swisse는 '핑크템'으로 다양한 여성 타겟 제품을 구성했다. ▲얼티부스트 하이 스트렝쓰 크랜베리 25,000mg 90캡슐 ▲얼티부스트 그레이프 씨드 14,250mg 180정 ▲얼티부스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200캡슐 ▲얼티네이탈 프리-컨셉션&프레그넌시 멀티비타민 60캡슐/180캡슐 ▲얼티네이탈 브레스트피딩 써포트 90정이 Swisse의 프로모션 참여 제품이다.

프로모션 제품 중 '얼티부스트 하이 스트렝쓰 크렌베리'는 고농축 크랜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요로 건강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얼티부스트 그레이프 씨드'는 비타민C와 포도씨추출물의 배합을 통해 건강한 피부/혈행개선/부종완화를 위한 제품이다.

'얼티부스트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은 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를 포함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약해진 피부 건강과 월경 전 불편함을 겪는 여성들에게 추천된다.

'얼티네이탈 프리-컨셉션&프레그넌시 멀티비타민'은 건강한 아기와 엄마를 위한 영양이 설계된 멀티비타민으로, 임신 준비부터 수유기까지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한다. '얼티네이탈 브레스트피딩 써포트'는 출산 후의 수유부 건강과 위한 종합 영양 비타민으로, 수유기 엄마와 아기에게 필요한 핵심 성분을 배합하여 제조되었다.

한편 'Swisse' 호주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가족 구성원의 성별과 연령층에 맞는 멀티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생애주기별로 세분화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패키지로 젊은 층은 물론 연령대를 초월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호주를 넘어 전세계 11개국에 런칭된 Swisse는 유명 헐리우드 배우 니콜키드먼, 크리스 헴스워스가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으며, F1(FIA Formula One World Championship)과 호주 올림픽팀의 공식 후원사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현재 오프라인 및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