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피부과 백준오 원장(피부과 전문의)
흔히 울쎄라리프팅이라 하면 얼굴주름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고 있다. 초음파 에너지를 통해 피부 겉과 속 주름의 원인을 개선해 증상을 해결한다. 하지만 울쎄라리프팅은 주름 개선 외에도 사용에 따라 피부탄력, 얼굴 라인 나아가 지방문제까지 개선할 수 있다. 현직 울쎄라 시술자인 피부과 전문의의 도움으로 만족도를 높이는 울쎄라리프팅에 대해 알아본다.

울쎄라리프팅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 3~4.5 mm 근막층(SMAS층)에 도달시켜, 늘어진 피부 속이 수축하면서 중력의 반대부위로 처진 피부를 당겨 올린다. 근막층은 피부 처짐 증상에 원인이 되는 층으로 안면거상술의 타겟층인데 울쎄라는 수술 없이도 근막층의 리프팅 효과를 일으킨다.

울쎄라리프팅은 개인별 피부타입과 부위에 따라 팁을 교체해 사용하는 시술이다. 피부 노화는 시간이 흐르면서 나타나는 아주 자연적인 현상이지만, 생활습관이나 식습관 등에 따라 개인마다 그 정도는 다르다. 이는 개인에 맞는 에너지, 샷 수, 방향 등을 조절해 시술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뜻이다.

최근에는 시술 전 정확한 진단과 시술을 위해 시술자가 열 침투 영상 장치를 확인해가며 타겟층인 근막층에 정확하게 조사하기 때문에 주름 및 탄력, 이중턱 라인, 불필요한 지방까지 개선이 가능하다.

기존에 늘어지고 처졌던 턱살이나 이중턱이 깔끔하게 정리되고 얼굴 라인도 갸름하게 잡힌다. 만약, 주름의 깊이가 깊거나 좀더 강력한 효과를 원한다면 울쎄라쿼트로가 도움될 수 있다. 울쎄라쿼트로는 기존 울쎄라에 비해 기간이나 효과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시술이다. 울쎄라는 시술 한 달 후부터 서서히 효과가 나타났다면, 울쎄라쿼트로는 시술 2주 후부터 바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부스팅 프로그램을 진행해 1년간 지속적으로 최상의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울쎄라리프팅효과 면에서도 만족도가 높다.

아이디피부과 백준오 원장(피부과 전문의)은 “울쎄라쿼트로 리프팅은 한 번 시술만으로도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재생을 유도해 최대 1년정도 강력한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 개선은 원하나 귀찮음이 큰 경우, 결혼이나 면접과 같은 중요한 일정을 앞둔 경우에 많이 찾는다”며, “최근에는 울쎄라리프팅과 써마지FLX 를 결합한 울써마지쿼트로 시술도 가능하다. 피부 속 깊이 침투해 늘어진 피부를 근막층부터 끌어 올려,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울쎄라와 피부의 가장 얕은 층에서 표면을 조여 주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써마지FLX 의 장점을 합쳤다. 피부 속과 겉을 한번에 개선해 리프팅 효과는 더욱 강력하며 유지기간도 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