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엔조이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봄 여행주간 돌아와요 부산항, 아날로그 여행 프로그램에 공동 참여한다고 밝혔다.

호텔엔조이는 부산 봄 여행주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산 여행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회원과 인스타그램에 부산여행 추억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 지역 호텔 숙박권,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승선권, 디오라마월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산광역시, 부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지사는 부산 동구, 중구, 영도구, 서구 등 원도심 일원에 산재해 있는 피란수도 부산의 유산과 흔적, 피란음식을 묶은 관광상품을 만들었다.

'돌아와요 부산항, 아날로그 여행'은 부산역에서 차량으로 출발한다. 오전 코스는 임시수도 기념관→비석문화마을→천마산로전망대→근대역사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후코스는 부산역→영도대교→임시수도기념관→비석문화마을→천마산로전망대→근대역사관까지 하루 2회 운영한다.

피란해설사가 동행하며 코스를 안내한다. 주먹밥과 구포국수가 제공된다. 가격은 오전코스 5천원, 오후코스 1만원.

이 외에도 부산의 대표 음식들로 구성된 피란 음식을 맛보고 초량이바구길을 걸으며 부산항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맛따라 투어, 피란시절의 사진과 영상, 그 시절의 다양한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피란수도 역사갤러리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부산 봄 여행을 위한 할인쿠폰은 한국관광공사에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