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쿠팡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글로벌 상품 및 브랜드를 연중 가장 큰 혜택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은 쿠팡의 로켓직구와 로켓배송 직수입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그간 쿠팡에서 인기가 높았던 글로벌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참여하는 브랜드로는 삼성, LG, 다이슨, 샤오미, 보스, 로지텍, 쿠진아트, 필립스 등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이키, 아디다스, MLB, 스케쳐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가 있다.

이외에 수많은 생활용품을 보유한 미국 P&G와 해외직구로 사랑받는 레고 등도 함께 한다.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품목을 묶은 영양제, 식품, 주방용품, 패션 등의 카테고리와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매일 저렴하게 판매하는 카테고리와 브랜드가 변화하며, 와우 회원은 ‘오늘의 카테고리’와 ‘오늘의 브랜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와우 회원이면 단 한 개의 상품도 무료 배송이며, 가전 디지털의 경우 최대 3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회원에게 로켓직구 상품은 전 품목 최대 2만원의 쿠폰 할인을 제공하며, 삼성과 LG의 TV 전 품목의 경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이 있다.

쿠팡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기간 동안 ‘단 하루 SUPER 특가’도 진행해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에 매일 한정된 수량으로 실시되는 ‘한정수량 타임 할인’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1시까지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하루 4번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미국의 문화에서 세계적인 쇼핑 축제로 거듭난 블랙프라이데이를 쿠팡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큰 혜택을 담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1/26 14:58:46 수정시간 : 2021/11/26 14:5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