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조식뷔페·찜질 스파 이용권 등 패키지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K쇼핑이 올겨울 방학 시즌을 겨냥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캉스 특집방송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26일 오후 11시38분과 오는 28일 오후 9시38분에 방송하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풀패키지'는 5성급 호텔 킹룸(65㎡) 숙박권과 2인 조식뷔페, 팝업 플라자 음료 2잔 및 샌드위치 혹은 샐러드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2박 풀패키지'를 구매하면 2인 기준 조식뷔페 1회 추가와 함께 6만원 상당의 2인 찜질 스파 이용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K쇼핑 TV방송에서만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은 '스위트룸'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다음 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알림 문자가 발송되며, 다음 달 14일 오전 12시까지 투숙 일을 신청하면 된다. 예약가능 기간은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다음 달 5일부터 내년 3월6일까지며 객실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체크인 4일 전까지는 100% 취소 및 환불도 가능하다.

홍기현 K쇼핑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침체했던 시장 분위기를 타개할 수 있도록 국내는 물론 해외 여행상품 또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kt alpha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