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 사진=신신제약 제공
[데일리한국 지용준 기자] 신신제약은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생활 습관 형성 및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야리산U를 20일 동안 섭취한 후에도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신신HL 공식 인증마크가 있는 신세계몰, GS SHOP, CJ몰 등의 종합몰 및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진행된다. 신신HL 공식 인증마크와 함께 ‘장 건강 약속의 시간 20일’ 마크가 있는 채널에서만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소비자들은 마크를 꼭 확인해야 한다.

정경재 신신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위드 코로나로 일상 복귀를 앞 두면서 반가움과 함께 불안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 다시금 면역력 강화에 핵심으로 알려진 장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를 경험하고 꾸준한 생활 습관을 구축해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