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워터 제형 에센스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자극, 과다피지,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장벽은 채워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에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다.

PHA 성분으로 △피부 항산화 및 진정에 효과적인 제주 사철쑥 △깊고 산뜻한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유기농 어성초 △쿨링 허브로 사용돼 온 국내산 황금 추출물 4가지 효능 성분 복합체인 '칠링 베리어 엑티베이터'가 피부 장벽 근본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면서 깊고 촉촉한 마무릿감을 선사한다.

닦아 내는 토너를 이르는 신조어 '닦토'처럼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화장 솜에 묻혀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에센스의 깊은 효능까지 경험할 수 있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통과했고 합성색소 및 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및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젠지(GenZ)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화장대 미니멀리즘과 스킵 케어 트렌드에 발맞춰 닦토에서 한 단계 진화된 '닦아 쓰는 에센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기자소개 천소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0/19 17:41:42 수정시간 : 2021/10/19 17:4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