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F&B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동원F&B는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됐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팀치치 참치는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팀치치 참치’ 10캔 패키지가 2000팩 한정 수량 판매된다. 패키지 하나당 팀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팀 치치 참치는 추후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출시됐다.

팀 치치의 데뷔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된 해당 CF 영상은 지난 8월 공개 이후 40여일만에 조회수 1500만회를 넘어섰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총 50명 정원인 팀 치치 공식 팬클럽 ‘참치스트’ 모집에 무려 1000여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몰리는 등 ‘팬슈머(Fan+Consumer)’들의 열기가 뜨겁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