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쓱쓱싹싹 밥도둑' 6종 사진=샘표 제공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샘표는 소포장 가정간편식(HMR) 반찬 신제품 ‘쓱쓱싹싹 밥도둑’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산하는 가운데, 간편하게 맛있는 밥을 먹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샘표는 설명했다.

‘쓱쓱싹싹 밥도둑’ 은 쇠고기 장조림, 돼지고기 장조림, 메추리알 장조림, 멸치볶음, 고추장 멸치볶음, 오징어채볶음 총 6종이다. 비법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샘표는 설명했다. 3~4인이 한 끼 식사로 먹기 적당한 양에,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아도 되는 상온 제품이라 먹기도 보관하기도 편리하다.

쓱쓱싹싹 밥도둑 장조림 3종은 호주산 청정우 홍두깨살, 국내산 돼지고기 안심, 국내산 메추리알에 꽈리고추로 맛의 균형을 잡았다. 잘게 찢은 고기와 메추리알에 간이 쏙 배있다. 맑은 국물이 짜지 않아 밥 비벼 먹기에도 좋다는 게 샘표의 설명이다.

쓱쓱싹싹 밥도둑 볶음 3종은 바삭하고 고소한 원물을 샘표가 개발한 소스로 양념한 제품이다. 멸치볶음 2종은 호박씨와 아몬드 슬라이스를 넣어 고소하고 씹는 맛이 좋다. 오징어채볶음은 건식으로 20분 이상 볶은 오징어채를 비법 소스로 양념해 촉촉하고 부드럽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샘표가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간편한 소포장 HMR 반찬 제품을 출시했다”며 “가장 좋은 재료와 최적의 조리법, 샘표만의 비법 양념으로 완성한 정성스러운 반찬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간편하게 챙겨 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최성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4 13:18:55 수정시간 : 2021/01/14 13:18:55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