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광희나는 신제품 시리즈'와 '황금올리브치킨' e쿠폰을 선착순 3만개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라이브방송 중에 구매할 경우, 신제품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 단품(2조각)+메이플버터갈릭치킨(2조각)+치즈볼(2개) 세트를 4000원 할인된 1만8000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황금올리브+모둠볼(6개)과 황금올리브 반반+모듬볼(6개)도 4000원 할인돼 각각 2만원과 2만1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에는 네고왕 방송부터 함께한 브랜드 모델 황광희는 물론 배혜지 아나운서가 출연해 판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치킨 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MZ세대와 실시간 소통이 더욱 기대된다.

또한 깜짝 선공개하는 BBQ와 카카오 리틀 프렌즈 콜라보 굿즈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방송에서 e쿠폰을 구매하고 2주 안에 BBQ치킨을 주문하면 그 중 100명을 추첨해 'BBQx카카오 리틀 프렌즈'의 소스 플레이트(40명), 키링(40명), 폴딩 박스(20명)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