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O유산균·한뿌리·리턴업 등 파격 할인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데일리한국 이하린 기자] CJ제일제당은 가을철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할인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3대 브랜드인 'BYO유산균', '한뿌리', '리턴업(Return Up)' 제품을 최대 6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BYO유산균은 대표 제품인 'BYO 20억 생유산균' 4종(패밀리, 우먼, 맨, 키즈)을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BYO식물성 피부유산균' 제품도 54% 할인한다.

한국 전통 소재 건강 전문 브랜드인 한뿌리도 최대 60%의 높은 할인율로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인 '한뿌리 골드 클래스', 스틱형태로 흑삼정을 간편 섭취할 수 있는 '한뿌리 흑삼정 로얄블랙 엑스' 등을 판매하며, 건강음료인 '한뿌리 흑삼 대보', 병 형태의 흑삼, 인삼, 홍삼, 마 제품들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눈 건강 제품인 '리턴업 아이시안'도 최대 46% 할인한다. 리턴업 아이시안은 오메가3, 루테인 등이 함유돼 현대인의 지친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매년 대입수능을 앞두고 수요가 더욱 높아지는 제품이라 수험생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평소 CJ의 건강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소비자에게 보답하고자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품질력을 인정받은 제품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