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호텔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롯데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가을 객실 패키지 ‘Autumn ON!(어텀 온)’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방송은 9월 21일 저녁 8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되고 해당 시간에만 예약할 수 있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영상과 채팅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의 유통 채널로 고객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MZ세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는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객실에서 진행되며 객실을 즐길 다양한 포인트를 전문 쇼호스트가 직접 소개한다.

라이브 참여자들과 함께 호캉스 혹은 집캉스를 즐기는 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보다 즐거운 연휴를 계획할 수 있다. 방송 중간에도 다양한 퀴즈와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등 다채로운 경품도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는 롯데호텔 5개 지점(서울, 월드, 울산, 제주, 부산), 롯데시티호텔 7개 지점(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과 L7호텔 3개 지점(명동, 홍대, 강남)에서 11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에 소규모로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룸 온리(Room Only)형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

특색 있는 추가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도 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빵과 스콘 1개, 커피 1잔이 제공되는 ‘델리카한스’(Delica-Hans)의 ‘시그니처 박스’(Signature Box)를 드라이브 스루(Drive-Thru)로 픽업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원부터다.

롯데호텔 월드는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스카이 전망대,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중 선택 가능한 입장권 2매를 18만원부터 선보인다.

L7호텔은 ‘추캉스’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투숙 시간을 늘려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저녁 9시까지 최대 30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 가격은 6만4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내국인 고객들의 여행 수요가 호텔로 집중되고 밀레니얼 세대의 이용률이 높아지는 요즘, 판매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라이브 커머스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자소개 김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21 09:07:58 수정시간 : 2020/09/21 09: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