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데일리한국 정은미 기자] 유한킴벌리가 여고생을 대상으로 ‘2020 우푸푸 온라인 그린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기업웹사이트를 통해 이날부터 25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올해 32년째를 맞는 여고생 그린캠프는 코로나19의 거리두기를 위해 전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립산림과학원,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함께하는 코로나 스트레스 해소 숲멍, 별보기, 숲 관찰 방법 및 웹드라마 등을 만날 수 있다. 관련 영상들은 이날부터 유한킴벌리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그린캠프는 숲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고생은 물론, 랜선으로 숲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총 4교시로 구성되며, 1교시 우푸푸 숲 속 트레킹 브이로그, 2교시 숲 개념 정립, 3교시 숲 힐링 웹드라마 ‘마이 리틀 포레스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숲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코너와 야외 활동을 즐기는 슬기로운 방법을 알려주는 ‘1인 1숲’ 활동, 여름밤의 별이야기 등이 제공되는 그린캠프 라이브 방송은 오는 26일 유한킴벌리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며 기업웹사이트를 통해 참가하면 된다.

특히, 숲 속 트레킹은 숲해설사와 함께 숲을 체험하며 참가자들이 본인의 생활 주변 숲과 공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숲을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제안해 준다.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1894년에 시작돼 지금까지 50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국·공유림에 심고 가꾸어 왔다.

숲 보호단체 및 전문가들과 함께 신혼부부 나무심기, 학교숲 운동, 도시숲 조성, 여고생그린캠프, 몽골 유한킴벌리숲 조성 등 다양한 활동으로 한반도와 동북아 생태계 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펼쳐왔다.

기자소개 정은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17 11:19:04 수정시간 : 2020/09/17 11:19:04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