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사람들이 없는 곳을 찾아다니고 조용한 휴가를 선호하는 분위기가 점차 퍼지고 있다.

또한 최근 긴 장마까지 더해지면서 여름 휴가 성수기를 피해 9월이나 10월 등 가을에 떠나는 ‘늦캉스’족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따라 호텔업계에서도 가을 휴가객을 잡기 위해 각종 패키지와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9월 ‘늦캉스’ 트렌드에 발맞춰 9월 전용 패키지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로 초가을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사진=호텔신라 제공
이 패키지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풀사이드 메뉴와 맥주를 곁들이며 여유로운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어번 아일랜드는 온수풀로 운영돼 초가을의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가장 인기 있는 공간으로 손꼽힌다.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제공되는 ‘버거&치킨 플레이트’ 또한 가을에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 ‘버거&치킨 플레이트’는 3가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롱 아일랜드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풍성한 메뉴다.

9월 한 달 동안 이용 가능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는 △디럭스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되며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이나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로도 선택 가능하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세 명이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이용한다면 신용카드사 제휴를 통해 추가 1인에 대한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조식. 사진=호텔롯데 제공
롯데호텔제주는 가을 휴가를 떠나고픈 이들을 위한 패키지 ‘쉼을 선물하다’를 새로 선보인다.

오는 12월 1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쉼을 선물하다’ 패키지는 객실 유형에 따라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된다.

우선 커플형 상품은 디럭스 가든룸 1박과 2인 조식이 제공된다. 커플형 단독 특전으로 오션뷰 객실 예약 시 라운지 스페셜 메뉴가 제공, 애프터눈 티 시간에는 디저트와 차, 커피류를 비롯해 해피 아워 동안에는 주류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즐길 수 있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비치된 디럭스 가든 패밀리룸 1박과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 내 실내 테마파크 플레이토피아의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의 3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된다.

패밀리형은 4인 가족에 적합하다. 킹사이즈 더블 침대 2개를 사용할 수 있어 4명이 써도 여유로운 프리미어 더블 가든룸 1박과 4인 조식을 제공한다. 역시 플레이토피아 내의 락볼링장 4인 무료입장이 1회 제공돼 여가활동이 더욱 즐겁다.

연박 시에는 혜택이 더욱 쏠쏠하다. 도내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The Canvas)에서 제공하는 제주 별미 흑돼지 양념구이 정식 1회가 인원 수에 맞추어 특전으로 추가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번 가을 패키지를 예약하면 더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리워즈 회원은 온라인 예약 시 박당 1만원이 할인되며 오는 9월 30일까지 투숙을 완료하고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에 응모하면 포인트 2배 적립은 물론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 또한 얻을 수 있다.

  • 스텐다드룸 보도사진. 사진=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제공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9월 1일부터 바다가 풍경처럼 보이는 호텔 내외에서 찍은 가을 여행 사진을 찍어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어텀 메모리즈'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텀 메모리즈’ 가을 패키지에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블루에서 즐길 수 있는 아침 식사 이용권 2장, 스포츠센터 이용권 2장이 함께 제공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곳곳에서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색다른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를 활용해 다양한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아울러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고객 펀(FUN) 마케팅 차원에서 실시하는 호텔의 '베스트 포토스팟 7' 프로모션과 연계해 인스타그래머블한 여행 사진을 남겨 공유해주는 고객에게 코인 뽑기 게임을 통해 '석식 뷔페 식사 이용권', '라마다프라자 제주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서는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라마다 코인'을 추가로 2개씩 더 증정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기자소개 김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8/13 08:00:15 수정시간 : 2020/08/13 08:00:15
센스 추석선물 주목할만한 분양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