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청호나이스는 경자년을 맞아 쥐띠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구매 시, 월 렌탈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휘카페 시리즈 전 기종이 이벤트 대상이다. 렌탈료 할인은 5년 의무약정 기준 매월 3000원씩 할인된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는 2014년 7월 청호나이스가 세계최초로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10만대의 판매를 기록한 청호나이스의 주력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제품의 편리성과 위생성, 우수한 커피 맛 등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청호나이스는 대용량 휘카페Ⅱ와 초소형 사이즈의 카운터탑형 휘카페-Ⅳ 엣지, 슬림한 디자인의 휘카페 550과 휘카페 NEW 700 등 총 4종을 판매하고 있다. 휘카페에 적용되는 커피캡슐은 아라비카 100%, 에티오피아, 프렌치바닐라 등 총 9종으로, 사용자는 기호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실장은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추출되는 휘카페의 경우, 대부분 하절기에 집중된 정수기 수요와는 달리, 연중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어 해당 제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청호나이스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의 편리한 생활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