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선물로 인기 있는 로봇청소기 할인”

사진=유진로봇 제공
[데일리한국 박현영 기자]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1월 한 달 간 본사 직영의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가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선 1+1 추가 할인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아이클레보 지니(G5), 아이클레보 O5, 아이클레보 오메가 등 지난해 인기가 높았던 모델들이다. 행사에선 모델 별 기본 할인율에 더해 동일 모델2대 구입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1+1 이벤트와 함께 구매 시 약 6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팩도 함께 증정한다.

로봇전문기업이 내놓은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는 뛰어난 흡입력을 바탕으로 사물인터넷(IoT)기능이 탑재 된 모델부터 미세먼지 청소를 위한 물걸레 기능이 특화된 최신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특히 우수한 성능과 본사 직영 A/S뿐만 아니라, 청소로봇 분야에서 유일하게 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더욱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신뢰도를 갖췄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를 더 많은 사람들이 선물할 수 있도록 가격 할인과 풍성한 사은품 등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