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푸드 제공
[데일리한국 송예슬 기자] 신세계푸드가 요리연구가 문성실과 협업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요리연구가 문성실은 ‘에어프라이어 119 레시피’의 저자로 국내 에어프라이어 도입시기부터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신세계푸드가 요리연구가 문성실과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올반 에어쿡 ‘멘보샤’와 ‘미니 찰핫도그’이다.

올반 에어쿡 멘보샤는 바삭한 식빵 사이에 통새우를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중식 새우 토스트다. 약 17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6분간 조리 후 뒤집어 7분간 다시 조리하면 된다.

올반 에어쿡 미니 찰핫도그는 찹쌀 빵 속에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소시지가 들어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약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7분간 조리하면 된다.

올반 에어쿡 멘보샤와 미니 찰핫도그는 프리미엄 식품 쇼핑몰 ‘푸드샵’, 온라인몰 ‘11번가’에서 선판매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가정간편식 필수 조리기구로 에어프라이어가 각광받는 것에 맞춰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요리연구가 문성실과 협업해 전용 제품 개발에 나섰다”며 “향후 냉동 튀김류, 육가공품, 디저트류 등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