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실라&코즈미 쑥클렌저’ 11일 론칭방송

NS홈쇼핑이 중소기업 협력사와 함께 올인원 클렌저 PB상품을 출시했다. 사진=NS홈쇼핑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NS홈쇼핑이 중소업체 태영, 비앤비코리아와 손잡고 개발한 첫 뷰티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인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첫 방송은 11일 오후1시40분이다.

홈쇼핑에 소개되는 바디클렌저 중 사철쑥(인진쑥) 추출물 80%로 만들어진 클렌저는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가 유일하다.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에는 100도 훈증과 끓지않는 90도 온열, 얼지 않는 4도 냉각, 72시간 숙성 등의 과정을 거쳐 공을 들여야 얻을 수 있는 ‘쑥 추출물’이 80% 함유됐다.인진쑥은 기를 북돋고 얼굴을 희고 밝아지게 한다고 본초강목에 소개되어 있는 자연 성분이기도 하다.

건강한 피부의 표면은 PH 4.5~6.5의 얇은 피부 산성막을 이루고 있는데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는 PH 4.6~6.6로 약산성에 맞춰져 있다. 또 뿌리, 허브, 곡물에서 추출한 8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6가지 비타민 관련 성분과 피부진정 특허 성분 함유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건강하게 피부를 가꾸어준다.

제품은 얼굴부터 발끝까지 사용하는 올인원 클렌저로 TV홈쇼핑 바디클렌저 상품중 유일하게 ‘항균력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세정력 효과는 물론 일시적인 피지, 수분, 각질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는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 걱정 성분 18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상품은 개당 300ml 용량으로 8개(2400ml) 대용량구성이며 가격은 6만9000원으로 방송 중 ARS 자동전화 주문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를 함께 만든 태영은 ‘엘렌실라’의 달팽이크림을 NS홈쇼핑의 뷰티 스테디셀러로 만들어낸 중소기업이다.

장승원 NS홈쇼핑 TV이미용상품팀 팀장은 “NS홈쇼핑이 첫 뷰티 PB상품을, 오랜 기간 함께한 파트너 협력사 '태영’과 콜라보로 출시하게 되어 기대감이 크다”며 “미세먼지와 심해지는 일교차, 건조함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건강한 피부 케어에 기초가 되어 줄 인진쑥 80%함량의 ‘엘렌실라& 코즈미 쑥클렌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