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제공
[데일리한국 이창훈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9월3일 오후 1시부터 9월9일 오후 5시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11월1일부터 2020년 3월28일까지 탑승이 가능한 항공권을 할인하는 ‘JJ멤버스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편도 총액 운임 기준으로 국내선을 2만400원부터 판매한다. 국제선 항공권 가격은 출발하는 공항과 노선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6만52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예매 일자와 환율 변동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제주항공은 프로모션 첫 날 조기 마감으로 특가 항공권을 놓친 회원을 위해 9월4일부터 회원 전용 쿠폰을 등급별로 증정한다.

제주항공은 항공권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과 김포를 제외한 지방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 국제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리프레시 포인트를 3%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은 또한 이벤트 기간에 항공권을 회원 전용 쿠폰으로 예매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인천공항 JJ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제주항공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에 대해 사전 주문 기내식 가운데 불고기덥밥과 구름위의 샌드위치를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